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두의마블 A클래스 뽑는법 정말 있는건가요?
    Click4 Games 2013. 8. 2. 19:58
    반응형

     


     

    모두의마블 A클래스 뽑는법 정말 있는건가요?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기도 했습니다만... 요즘 정말 모두의마블이라는 악마같은 게임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제가 초반에 모두의마블을 할때만해도 주위에 몇명 없었는데요. 요즘엔 하루에도 수십번씩 클로버가 날라오고 있으니... 분명 인기있는 게임이고, 그만큼 재미가 있다는 이야기겠죠?

     

     

    게다가... 최근 모두의마블은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우주맵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모두의마블과는 다르게 기본적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 이외에도, 행성관리소에 낸 세금이 출발지에 쌓이고, 출발지에 도착한 사람이 그 돈을 차지한다는 점이나, 콜로니(랜드마크) 건설 이후, 블랙홀을 통해서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져서... 당분간 모두의마블의 인기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듯 합니다.

     

     

    모두의마블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아시겠지만, 결국 주사위빨이고, 모든게 운이 따라줘야하는 게임이라는 건 공감하실꺼에요. 하지만, 주사위 운이든, 혹은 게임을 운영하는데 있어 그 확률을 높여주고, 조금 더 유리하게 끌고갈 수 있도록 하는 건 바로 카드와 주사위인데요.

     

    확실히 유저가 늘어감에 따라, 화려한 스타폴 주사위나 보물상자 주사위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무엇보다 A클래스 카드를 보유한 분들은 더욱 많으며, 결정적으로 A클래스 카드 강화 20까지 하신분들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더군요.

     

    A클래스도 놀라운데 게다가 20강이라니...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 무차별 친구초대 30명을 통해 운좋게 A클래스 '아라'를 받긴 했습니다만... 결정적으로 요 아라는 강화를 위한 재료카드 공수부터 어렵다보니.. 다른 A클래스 카드가 갖고 싶어지더라구요. 하지만, 그것도 어디까지나 희망일뿐... A클래스는 도대체 나올기미가 안보이고...

     

    여기저기 '모두의마블 A클래스 뽑는법'을 검색해본 결과, 결론은 카드팩과 조합. 그리고 카드팩도 카드팩30장 짜리가 가장 좋으며, 조합을 할때는 가능하면 두장조합이 안정적이고, A+A > A+B > B+B > A+C > B+C > C+C 순으로 A클래스가 나올확률이 높으니, 이렇게 조합하라는 글들이 보이더군요.

     

    후... 없는 살림에 다이아까지 지르긴 좀 그렇고... 우선 캐릭터 카드팩 30장 짜리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피같은 돈 30,000 ... 설레이는 마음으로 카드팩을 터치했습니다.

     

     

    응?

     

     

    응??!

     

     

    응????!!

     

    아놔 진짜!!! 카드 30장 중에 A클래스는 고사하고, B클래스 카드가 달랑 3장이라니... 미칠듯한 절망감이 온몸을 휘감았습니다. '아니야 이건 꿈일꺼야 현실이 아니야'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미 때는 늦었죠. 확률상 한번 더 구입하면 이번엔 나오겠지라는 생각으로 카드팩 30장을 한번 더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후... 이번엔 나오겠지...

     



     

    B클래스 2장...

     

     

    B클래스 1장...

     

     

    B클래스 2장...

     

    털썩... 결국 60장 중 B클래스 8장에 C클래스 52장을 획득했네요.

     

    이런 @#$%# !

     

    A클래스 카드를 뽑는데 실패했다는 허탈감도 잠시... 이번엔 조합의 길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60장의 카드가 순식간에 C클래스 카드 한장으로 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죠... 후... 하룻밤 꿈이었구나...

     

    그냥 모두의마블에 대한 마음이 싸늘해졌습니다. 하지만...

     

    자꾸만 한게임하자고 도발을 일삼는 카톡친구들 때문에, 씁쓸한 마음을 안고 가끔씩 할 수 밖에 없었구요. 그러던 어느날, 눈에 띄는 광고를 보게 됐습니다.

     

     

    말달리자 즐기고 프리미엄 카드팩 받자? 말달리자라는 어플을 다운받고 5판만 하면, 프리미엄카드팩까지 받을 수 있다는군요. 오호~ 이번엔 나오겠구나~ 그래, 나올때도 됐지...

     

    말달리자... 의미없는 5판을 번개같이 즐긴 후, 선물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뭘 이런걸 다... ^^

     

     

    우선 카드팩5장 짜리를 개봉~

     

     

    오호~ 일반 카드팩5장에 B클래스가 나오다니~!

     

     

    그렇다면 프리미엄 레어카드팩에서는?

     

     

    후...

     

    그동안 친하지 않고 심지어 잘 모르는 카톡친구에게 무차별 초대와 클로버 러쉬를 통해 획득한 C클래스 카드 수십장과 새롭게 받은 카드 6장의 끝없는 조합을 통해 건진건 역시 C클래스 에르난데스 한장... 왠지 자신감 넘치고, 여유있는 듯한 그의 미소가 제 가슴을 후비는군요.

     

    모두의마블 A클래스 뽑는법... 정말 있는건가요? 정말 확실한 방법이 있는건가요?

     

    정말 앞으로 카드는 신경쓰지말고, 이코노미에서만 놀아야겠습니다.

     

     

     

     

    갖고싶다 A클래스...

     

     

     

     

    혹시나 이런 제가 불쌍하다고 다이아 선물 보내시고 그러시면 부담스럽습니다. 자제해주세요. 제 카톡주소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