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가 전선을간다 멸공의 횃불 왜 아직도 기억이 나는건가요...
    Click4 Music 2013. 8. 14. 15:55
    반응형

     


     

     

    군가 전선을간다 멸공의 횃불 왜 아직도 기억이 나는건가요...

     

     

    어제 저녁 지인들과 가벼운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아시겠지만 남자들이 모이면 할 이야기는 뻔하죠. 야구얘기, 축구얘기, 군대얘기, 여자얘기... 대개의 경우 군대얘기에서 여자얘기로 마무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어제는 유독 군대이야기가 꽃을 피웠는데요.

     

    군가 이야기가 나왔는데, 저는 군가하면 전선을간다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믿어왔는데 말이죠. 다른 지인이 멸공의 횃불이 가장 좋다는 이야기를 시작하더군요. 하.. 이거참.. 가사에서부터 박력있는 멜로디까지... 어딜봐도 전선을간다가 최고의 군가 같은데, 왜자꾸 멸공의 횃불이 좋다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흔히 말하는 10대 군가 중에 특별히 좋다고 느껴지던 군가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그 군가가 전선을 간다는 아닌지요? 한번씩 오랜만에 들어보시고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시 한곡씩 들어봐도 여전히 전선을간다가 더 좋은데 말이죠... 근데... 민방위도 끝나가는 마당에... 왜 아직도 기억이 나는건가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