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드랑이 액취증 다한증 시술과 미라드라이의 차이점은?
    Click4 Health 2013. 9. 21. 19:32
    반응형


    겨드랑이 액취증 다한증 시술과 미라드라이의 차이점은?

     

     

    겨드랑이 아포크린 땀샘에서 발생하는 질환인 액취증은 자신감을 상실하게 되고, 사람들에게 말못할 고민으로 치명적인 컴플렉스 중 하나입니다. 말못할 컴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에는 겨드랑이 액취증을 여러가지 다한증 시술 혹은 미라드라이 시술을 통해 치료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라드라이와 기존 다한증 시술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겨드랑이 액취증 다한증 치료하는 방법은?


     

     

     

    ① 약물치료

    다한증을 치료하는 약물치료는 약물을 도포해서 땀의 양을 줄여주는 방법이 가장 보편적인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주로 데오드란트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가장 대중화된 방법이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일시적인 방법이기도 하고, 간혹 금속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② 보톡스

    대표적인 다한증 치료방법중에 하나인데요. 보톡스를 이용한 겨드랑이 다한증 치료는 한번의 시술로 6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되므로 땀샘분비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않고, 치료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시술이구요. 마비되었던 운동신경 말단에서 다시 신경이 살아나기 때문에 보톡스의 효과는 약 6개월간 유지됩니다.

     

    ③ 미라드라이

    미라드라이는 극초단파로 땀샘이 분포하는 깊이의 피부속에 열을 발생시켜, 땀샘을 파괴하고 표피는 냉각시킴으로써 피부를 보호하여 액취증과 다한증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파괴된 땀샘은 다시 재생되지 않습니다. 미라드라이 시술후 2주 정도는 무리한 운동이나 사우나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붓기나 통증, 멍자국, 손저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일주일 이내에 자연스럽게 없어지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한증 시술과 미라드라이의 차이점은?


     

    겨드랑이 액취증이나 다한증 시술하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보톡스 시술과 외과적 수술입니다. 외과적 수술의 경우, 흉터가 남고, 수술 후 며칠동안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뿐만 아니라 불편함과 통증이 수반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보톡스 시술의 경우, 이런 단점은 없지만, 효과가 6개월 정도밖에 유지되지 않기 때문에 반복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미라드라이는 고주파와 레이저 사이의 극초단파를 이용하기 때문에 수술없이 다한증에 대한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시 국소마취 후에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없고, 시술 직후부터 땀 발생이 감소하여 뽀송뽀송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한달간 땀 발생이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액취증이나 다한증으로 인해 고생하셨던 분들께는 미라드라이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라드라이 시술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정원클리닉을 추천드릴께요. 정원클리닉에서는 미국 FDA, 한국 식약청에서 승인을 받은 미라드라이를 시술하기 때문에 수술없이도 다한증, 액취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시술 직후부터 땀발생이 감소하는 것은 물론, 한번 파괴된 땀샘이 다시 생성되지 않아 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되거든요. 평소 겨드랑이 액취증, 다한증으로 컴플렉스를 가지고 계셔서 미라드라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