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수익 감격의 첫 수령. 웨스턴 유니온 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로 받았습니다.
    Click4 BloG Tips 2013. 6. 27. 16:2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감격의 첫 수령.

    웨스턴 유니온 캐쉬(Western Union Quick Cash)로 받았습니다.

     

    지난달... 작년 12월부터 구글 애드센스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5달이 지났음에도 97.75달러로 100달러가 안되서 수익금 지급을 받지 못했었는데요. 다행히 이번달에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돌파! 감격의 첫 수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ㅜㅜ

     

     

    최근 지급된 수익금에 보니 금액과 함께 6월 25일 이후, 웨스턴 유니온 캐쉬로 받을 수 있다는 반가운 메시지~~

     

     

    이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지급과 관련된 메시지를 보면,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와 지급될 금액 등이 기재되어 있는데요. 아래 '수입명세서'를 클릭해보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이 화면을 출력해가도 되고, 아니면 그냥 지급번호 정도만 알고 가셔도 되겠더라구요. 요즘엔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출력하지 않아도 상관없는 듯 했습니다.

     

    수익금 수령을 위해서는 수입명세서를 출력하거나 혹은 지급번호를 메모해서 가까운 기업은행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바일로 스샷을 찍어서 갔구요 ^^

     

     



    주거래은행이 타은행이다보니... 기업은행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하는 날이기도 했고, 감격적인 날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은행안에서 정말 재밌는 일이 있어서 더 기억에 남는 날이었습니다.

     

    안내원: 안녕하세요 무슨일로 오셨습니까?

    저: 네 웨스턴 유니온 캐쉬 받으러 왔는데요.

    안내원: 네?

    저: 유니온 캐쉬요

    안내원: 윤용택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유니온캐쉬를 발음해보니 묘하게 윤용택씨처럼 들리긴 하더라구요.

     

     

    여차저차 창구에 가서 기업은행-웨스턴유니온 빠른송금 신청서를 받았구요. 기재할 사항들이 정말 많아보였지만, 친절하게도  MTCN(지급번호) 만 기재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미리 스마트폰에 저장해둔 지급번호를 기재하고, 신분증과 함께 주자, 곧 꿈에도 그리던 구글 첫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환율이 좀 아쉽긴 합니다만... 그래도 6개월만에 첫 수익이라 그저 감격스러울 따름입니다. 아.. 정말 기분이 좋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오르겠지...하고 열심히 해보려구요. 암튼 정말 기분좋은 날입니다.

     

     

    윤용택씨... 감사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