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Click4 BloG Tips 2012. 11. 29. 16:39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가장 큰 계기중에 하나는 바로 구글 애드센스였습니다. 아시다시피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만 지원하고 있기에 다른 선택권이 없잖아요.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발견하면 (물론 네이버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들 포함)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들이 달려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뭐랄까.. 왠지 품격있는 블로그 같달까...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어쩐지 부러웠습니다. ㅎㅎ 게다가 블로그를 하면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는 수익도 달러로 벌어들인다고 생각하니 왠지 흐뭇하기도 했구요.

     

    여차저차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도 했겠다, 늘 동경하던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신청하는 법은 크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일단 구글 애드센스[링크]에 접속을 하구요~ 

     

    구글의 깔끔한 화면이 인상적입니다. 우선은 구글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의 빨간색 버튼 (지금 가입하기)을 클릭~~

     

     

     

    예, ○○○○○@gmail.com으로 로그인 하겠습니다. 선택~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를 위한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구요. 정책을 꼼꼼히 읽어보지도 않고 일단 체크, 그리고 계속

     

     

    마지막 3단계 애드센스 신청서 제출은요. 연락처 정보들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수취인 이름, 주소 등을 영어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영어주소가 익숙치 않으신분들께서는 네이버에서 '주소 영문변환'으로 검색하시면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의 영문주소를 검색해줍니다. 어렸을때 배운 기억을 더듬어 우리가 쓰는 주소와 거꾸로 쓰시면되구요 ^^

    예) 사과동 사과아파트 101-101  -> 101-101, Sagwa Apt. Sagwa-dong...

     

     

    그리고 계속을 누르면 신청서가 제출됩니다. 사실상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절차는 모두 끝난거죠~ 정말 간단하죠?

    신청서 제출 후 1주일 이내에 검토 후 결과가 나온다고 하니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죠?

     

     

     

     

     

     

     

     

     

     

     

     

     

     

    .

     

     

     

    .

     

     

     

    .

     

     

     

    .

     

     

     

     

    하지만...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 혹시나 하고 메일 확인을 해보니.. 어제 이미 메일이 도착해있더라구요. 공손한말투의 거절..

    결론은 컨텐츠 불충분으로 인한 거절을 당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로그에 글이 3개밖에 없어서인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좀 바쁘다보니 신경을 못쓰긴 했지만, 막상 이렇게 거절을 당하니 투지가 불타오릅니다. ㅎㅎ

     

     

    이제 블로그를 개설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신 후에 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일단은 저부터 좀..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