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톡게임 추천, 모두의마블, 이런 악마의게임을 봤나...
    Click4 Games 2013. 6. 28. 15:11
    반응형

     


     

    카톡게임 추천, 모두의마블, 이런 악마의게임을 봤나...

     

     

    또 다른 카톡게임 하나 추천드릴께요. 아마 아시는분들은 아실만한 모두의마블인데요. 어린시절 한번쯤은 해봤던 게임 '부루마블'을 모티브로 만든 게임입니다. 룰도 간단하고, 어찌보면 주사위 운이 전부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게임이지만요. 이 모두의마블... 진정한 악마의게임입니다.

     

     

    모두의마블은 7월8일까지 5판만 하면 맥북에어 등 경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 시작안하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모두의마블. PC버젼도 있지만, 접해보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는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의마블은 부동산을 기반으로한 돈놀이(?)입니다.

    도시를 구매하고, 건물을 건설할 수 있는 화폐로 마블을 사용하구요.

      

     

     

    매 게임마다 축제가 열리는 도시가 바뀌는데요.

    축제가 열리는 도시는 통행료를 두배로 받을 수 있으니

    무조건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루마블에서 황금열쇠와 같은 역할을 하는 찬스카드,

    부루마블과 마찬가지로 무인도, 세계여행이 있구요.

    올림픽 개최할 수 있는 곳

    국세청(보유한 도시와 건물에 따라 세금을 내는곳)

    이 눈에 띄네요

     

     

     

    기본적인 룰은 부루마블과 같습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특정도시에 도착하면,

    도시를 구입하고, 추후에 건물을 더 지을 수 있구요.

     

    모두의마블이 특별한 점은

    도시 인수 기능이 있다는 것과

    별장,빌딩,호텔이 다 지어진 도시에

    랜드마크를 건설할 수 있다는 건데요.

     

    상대방이 소유한 땅에 걸리면

    통행료를 내고, 여력이 된다면 인수를 할 수가 있거든요.

    잘 활용하면 정말 좋은 인수. 지나치면 독이 되기도 하구요.

     

    또한, 랜드마크까지 건설이 된 도시는

    누군가 그 땅에 걸린 후 인수가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왠만하면 랜드마크까지 건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는 상대방을 파산시키면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이밖에도 각종 독점을 통해서 빠르게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만...

     

    도시인수가 있기 때문에 독점이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한번 시작해볼께요

     

    게임에 입장하면, 일단 클래스를 선택하는데요.

     

    2백만마블로 게임을 시작하는 이코노미,

    5백만 마블 비지니스, 천만 마블 퍼스트클래스가 있구요.

    이코노미는 카톡친구에게 선물받거나

    일정시간이 지나면 재생되는 클로버가 소모되구요.

     

    비지니스와 퍼스트는 각각 입장권을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게임 선택도 두가지를 할 수 있는데요.

    빠른시작을 통해 랜덤한 상대와 대전할 수 있는것과

    직접 방을 만들어서

    카톡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최대 4명까지 한방에 들어갈 수 있구요

     

     

    아참! 주사위는 본인의 턴이 되면,

    가운데 Roll 버튼을 눌렀다가 떼면

    굴려집니다.

     

    주사위의 종류, 주사위의 레벨에 따라

    왠만큼 컨트롤이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첫번째로 승리를 한 모습입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즐기다보니,

    기분좋게 이겼네요~ ^^

     

    게임 룰이 특별히 어렵다거나 하진 않기 떄문에

    그냥 한번 해보시면 쉽게 적응하실꺼에요.

     

    다만, 운이 상당히 필요하다는 점~

     

     

    기본적인 게임이야 뭐,

    부루마블과 거의 비슷하니

    별로 어려울게 없습니다만,

     

    특이하게도 부루마블은

    캐릭터 카드에 따라

    승리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카드에도 신경을 좀 쓰셔야하는데요.

     

     

    카드를 좀 얻기 위해

    친구초대를 좀 했습니다 ㅎㅎ

    캐릭터 카드팩을 선물 받았구요.

      

     

    캐릭터카드를 강화도 할 수 있고,

    카드 조합도 할 수 있는데요.

     

    카드 조합은 최대5장까지 선택해서

    선택한 카드중 가장 높은 클래스

    이상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행운조합

    랜덤으로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일반조합이 있습니다.

     

     



     

    행운조합은 다이아몬드가 소모되는데요.

    일부러 B클래스 카드를 넣고 조합을 해봤음에도...

    쉽게 A클래스 카드가 나오진 않네요...

     

     

    어쩔 수 없이 프리미엄카드팩을 받기 위해

    무고한 친구들을 엄청나게 초대했습니다. ㅎㅎㅎㅎ

     

     

     

    애꿎은 친구 30명을 초대한 보람이 있네요.

    A클래스 카드가 한장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을 통해

    간단하게 감정표현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재밌습니다.

     

     

    하다보면, 가끔 이렇게

    트리플독점으로 승리할 수도 있구요.

     

     

    아... 이거 승리의 맛에 취해서

    정말 계속하게되는 게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악마의게임을 봤나...

     

     

    부루마블을 한번이라도 해보셨다면, 룰도 어렵지 않고, 더불어 재미와 스릴을 겸비한 카톡게임으로 모두의마블 추천드릴께요. 단, 악마의게임이라 할만큼 중독성이 강하니 주의하시구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