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 게임 추천 골프스타(Golf Star) 역시 컴투스네요.
    Click4 Games 2013. 11. 22. 20:17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 추천 골프스타(Golf Star) 역시 컴투스네요.

     

     

     

    한동안 모든 스마트폰 게임들은 카톡으로 통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대다수의 인기게임들은 카톡과 연동 되는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추천드릴 스마트폰 게임은 카톡이랑 연동되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크나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스포츠게임, 컴투스의 골프스타(Golf Star)입니다.

     

     

    제목처럼 골프게임인데요. 상당한 퀄리티의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각종 소셜요소들을 도입해서 정말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설정하게 되는데요. 현재 세 종류의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안에서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이 여자캐릭터가 하고 싶었지만, 왠지모를 오해를 피하기 위해 남자캐릭터를 선택했구요.

     

    얼굴도 헤어스타일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캐릭터 설정을 하고나면,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모드는 커리어(싱글플레이), 친구대전, 1:1매치, 온라인대회, 연습장으로 구분되어 있구요. 게임 초반에는 일단 커리어를 좀 클리어해주고, 레벨이 올라야 다른 모드들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일단 조작법등을 알 수 있는 커리어모드부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골프게임이 그렇듯, 컴투스 골프스타도 기본적인 조작법은 같은데요. 우측하단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임팩트 게이지가 좌측으로 움직이기 시작하구요. 이때 원하는 정도의 힘이 됐을때 한번 더 터치하면 그만큼의 파워게이지가 설정됩니다. 그리고 다시 가이드가 원래 자리로 돌아오는데요. 임팩트 게이지 중앙에 왔을때 한번 더 터치하면 샷이 됩니다.

     

     

    임팩트 게이지를 자세히 보시면, 세단계로 색상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가장 가운데 흰색선에 정확히 맞추면 위 그림처럼 퍼펙트 샷이 되구요. 흰색선 양쪽 빨간색 영역에 맞추면 나이스샷, 그 양쪽 바깥 주황색 영역을 맞추면... 원하는 곳으로 안날라갑니다 ㅎㅎㅎ

     

     

     

     

     

    어프로치 방법입니다. 화면의 빈공간을 누르면 목표지점이 확대가 되구요. 화면을 터치하면서 방향을 홀컵주변으로 조정한다음, 다시 화면 빈공간을 터치하면 준비완료됩니다.

     

     

     

    그 다음은 처음에 배웠던 샷 방법대로 샷시작 → 원하는대로 힘조절 → 임팩트 게이지 맞추기 총 세번의 터치를 하면 샷이 됩니다. 간단하죠? ^^

     

    흰색선에 정확히 못맞추고 빨간색 영역에 맞추면 이렇게 나이스샷이 되구요.

     

     

     

    마지막, 퍼팅방법인데요. 퍼팅은 두번만 터치하면 됩니다. 원하는대로 힘조정만 하면 알아서 퍼팅이 되구요. 퍼팅에서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그린의 경사를 잘 읽는거겠죠? ^^

     

    자 게임방법은 이정도면 대강 배웠구요. 남은건 즐겁게 게임하는건데요. 이 게임 시작전에 주의사항이 하나 있다면, 친구들과 같이 시작하시면 안된다는 겁니다. 그 순간, 스마트폰에 그것도 이 골프스타안에 갇혀버려요... 전 불행하게도 친구들과 같이 시작을 하는바람에...

     

     

     

     



    게임모드 중 제일 하단에 있는 연습장모드로 연습좀 해보면서 감을 어느정도 익힌 후!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커리어는 혼자서 게임을 즐기는 싱글모드구요. 친구대전은 친구등록을 해둔 친구들과 온라인 대전을, 1:1 매치는 랜덤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플레이어와 1:1 3홀매치, 온라인대회는 누군가 만든 대회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실, 친구들과 함께 한다면, 친구대전만 하게 됩니다 ㅎㅎㅎㅎ

     

     

    방법도 간단해요. 친구대전 라운드를 설정하고, 방을 만든 후에 접속한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그러면 라운드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한명씩 번갈아가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각자 플레이를 하는 방식이라 스피드하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물론, 다른 친구의 플레이는 보이지 않지만, 공날라가는건 잘 보입니다. ㅎㅎㅎㅎ 이게 또 은근히 재미가 있더군요. 그리고 마지막 퍼팅까지 했을때, 남들보다 빨리 라운드를 끝났다면, 다른 친구의 플레이 장면을 관람할 수 있구요.

     

     

    스포츠도 그렇고 게임도 그렇고... 이 승부욕 때문에 이 골프스타에서 헤어나오기가 힘든데요. 한타의 실수로 1등을 뺏기고 나면, 다시 안할 수가 없습니다. 그게 저 혼자이면 다행이지만, 다른친구들도 그렇다면... 네 결코 게임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는거죠 ㅎㅎㅎㅎ

     

     

     

     

     

    정말 다양하게 준비된 골프코스에서 마음껏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스타. 모름지기 골프란 장비탓을 안할 수가 없기에, 장비를 구입하고, 강화하는 재미도 있구요.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점점 스탯이 올라가면서 어떻게 배분하는가에 따라서도 능력의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이것도 신경써야 하고...

     

    암튼, 친구들과 함께 남는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이토록 큰 재미를 주는 게임은 정말 오랜만인듯 합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이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중독되실꺼라 확신하구요.

     

    그럼 전 이만... 친구들과 라운딩을 즐기러 가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